原文 [뉴스엔 전원 기자] 유재석이 송지효와 진짜 모습에 대해 폭로했다. 유재석은 4월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과거 송지효와 함께 '패밀리가 떴다'에서 MC와 게스트로 처음 만났던 사연을 털어놨다. 이날 유재석은 이른 오전 촬영에도 불구하고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동욱을 극찬했다. 이어 송지효에 대해서는 "송지효는 자고 일어나면 장난 아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자고 일어난 후 카메라에 대고 루즈(립스틱)을 바르는 여배우는 처음이다"고 계속 놀렸다.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새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의 이동욱, 송지효, 임슬옹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미선은 이동욱에게 “아침에 녹화인데 얼굴이 하나도 안 부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이동욱은 “2시간만 잤다”며 “얼굴이 부을 여지를 안 줬다”고 밝혔다. 박미선이 송지효에게도 “별로 못 잤죠”라고 질문하자 송지효는 “어제 촬영이 없었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송지효는 내가 안다”며 “자고나면 엄청 붓는다”고 말해 송지효를 당황케 했다. 유재석이 계속해서 송지효를 디스하자 송지효는 “오빠만 하겠어?”라며 반격했다. 翻译 18日播出的kbs2台《happy together第3季》中阐明:“新周三周四剧《天命:逃亡者的故事》的主演李东旭、宋智孝、林瑟雍出演,展示了机智和口才实力。 在当天的节目中,朴美善在李东旭说:“早上录影脸一点都没有肿”。而展开了对话。对此李东旭表示:“昨天只睡了两个小时,脸完全肿了” 朴美善问宋智孝是不是也没怎麼睡吗?宋智孝回答说昨天她没有拍摄行程。 这时刘在锡说:“宋智孝我了解。睡醒后脸完全肿了”,让宋智孝惊慌失措。宋智孝则表示“哥哥不也是这样吗”进行了反击。
송지효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송지효는 4월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자신의 학창시절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졸업사진 속 송지효는 깻잎머리에 날카로운 눈썹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MC들은 "노는 학생같다"는 평가를 내렸다. 심지어 "날티가 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그러나 송지효는 "노는 학생은 아니었다. 졸업사진을 찍는다고 하니 꾸미고 싶었다. 이쑤시개를 불에 달궈 눈썹을 올렸다. 그때 불에 데이는 친구도 있었다"며 "그 당ㅇ시 엄청 꾸몄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너무 창피하다. 그때 유행은 깻잎머리였다"고 설명했다. 宋智孝过去的照片被公开。 宋智孝在4月18日播出的kbs2台《happy together 3》节目中公开了自己的学生时期的毕业照片。 毕业照片中的宋智孝的荷叶头,犀利的眉毛自豪不已。对此,主持人们称:“像玩过的学生”的评价。引出了笑声。 但是宋智孝表示:“不是玩过的学生。只是拍照的时候想拍的帅一点。这个造型当时很流行,但现在觉得很丢脸。那时是薄荷头是很流行。”进行了说明